안녕하세요 신승철님^^
먼저 저희 구스토커피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해 불만족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다음 주문시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님의 소리를 듣게되어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소정의 상품을
보내드리오니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더 최선을 다하는 구스토커피가 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굿모닝 하세요
어제 저녁에 물건이 도착 했네요...
지금 축구보면서 로스팅을 했는데요...
콩 상태가 생각보다 좋지 못하네요...
구스토 코으로 처음 구입하는게 아니라서...
항상 먹는 콩만 구입하는데...
겁질은 전혀 볼수 없고...
맛을 어떨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...
오프라인에서 구입한거랑은 조금 다르네요..
로스팅기마다 다르다라고 말씀은 안하셨으면 합니다...
글 올리는 마음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구매의 차이가 없었으면 합니다..
이번만 그랬으면 좋겠습니다...